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가을철 가슴성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0-20 18:02 조회378회 댓글0건

본문

  • 기사등록 2017-10-16 17:28:22

 

 

 

▲한상철 원장. (사진제공=라라성형외과)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은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 가장 많을 것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무더운 여름보다는 쌀쌀한 바람에 옷이 두꺼워지는 가을이 다가올수록 가슴 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실제로 빈약한 가슴으로 여름내 적지 않은 스트레스에 시달렸던 여성들이 가을에 본격적으로 가슴성형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이에 라라성형외과 한상철 원장은 "여름철 휴가지에서 빈약한 가슴으로 고민했던 여성들에게 가을은 가슴성형을 받을 가장 좋은 시기"라며 "땀이 잘 나지 않아 수술 부위 상처 회복에 대한 부담이 적고, 보정속옷을 입더라도 옷으로 수술 부위를 커버하기 쉽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가슴성형을 결심했다면 병원 선택에 신중을 기울이는 것이 좋다. 가슴은 다른 부위에 비해 수술 후 만족도가 높은 경향을 보이지만 수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안전을 고려하지 않고 수술 비용이나 소문만으로 병원을 선택했다가 재수술을 고려하는 경우도 흔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안전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뒤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특히 흉곽과 가슴의 모양이나 유두의 모양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수술 절개 부위, 보형물의 종류와 모양, 수술의 방법을 정확히 결정해야 하는 것이 가슴수술인 만큼 어느 하나라도 소홀히 여긴다면 부작용이 생기기 쉽다.

 

이에 라라성형외과의 경우, 가슴의 모양과 밑선 주름, 겨드랑이 주름까지 복합적으로 고려하여 절개 부위를 정하여 수술을 결정하고, 환자의 흉곽 모양과 가슴모양에 따라 미국 FDA 및 유럽 CE를 획득한 안전한 보형물만을 사용하는 안전한 가슴성형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Full HD 화면으로 혈관이나 신경을 직접 보면서 수술을 진행하는 Full HD 내시경 가슴 수술로 혈관이나 신경의 손상을 최소화해 통증과 출혈이 거의 없어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는 점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상철 원장은 "가슴성형은 단순히 가슴 사이즈만을 키우는 것이 아니라 크기, 모양, 촉감, 흉터, 체형과의 조화 등 고려해 최종적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며 "따라서 성급한 성형 결정보다는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하고 어울리는 수술을 결정한 후에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cjs1210@nbnnews.co.kr



상호명:라라성형외과의원 대표:한상철,김종도 사업자번호:336-22-00430 E-mail:lara@laraps.co.kr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3, 14층(서초동) 대표전화:02-532-8078

Copyrightⓒ 2017 lara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