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비절개 쌍꺼풀 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0-20 18:01 조회329회 댓글0건

본문

  • 기사등록 2017-10-16 14:46:51

 

 

▲김종도 원장(사진제공=라라성형외과)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바야흐로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다. 취업 면접에 있어서도 외모가 합격 여부를 결정할 만큼 스펙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은 요즘, 호감 가는 외모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갖춰야 되는 '소양'으로까지 여겨지곤 한다.

 

부드러운 인상은 호감형 외모의 필수 요소로 여겨지며, 크고 선명한 눈매 또한 인상을 크게 좌우한다. 이에 크고 선명한 눈을 위해 많은 이들이 화장이나 아이라인 반영구 등을 통해 외모 개선에 나서며, 쌍꺼풀 수술,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눈매교정 등 눈성형을 통해 적극적으로 콤플렉스를 교정하기도 한다.

 

이 중에서도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쌍커풀 수술이 대표적인 눈성형으로 꼽힌다. 쌍커풀 수술은 절개 방법에 따라 비절개, 부분절개, 절개법 등으로 나뉘는데 요즘에는 대부분의 이들이 흉터가 남을 수 있는 절개법 대신 비절개 쌍커풀 수술을 선호한다.

 

하지만 비절개 눈수술의 트렌드인 매몰법이나 자연유착법의 경우 수술 후 쌍커풀이 풀려 다시 재수술을 하게 될 확률이 높아 재수술을 방지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따라서 이러한 취약점을 개선한 이중유착법의 경우 기존의 매몰이나 자연유착법에 의해 발생하는 유착을 이중으로 생기도록 하여 재수술이 필요 없는 완전한 눈매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눈 뜨는 힘이 부족해 눈매교정이 필요한 경우라면 눈매교정술을 쌍꺼풀 수술과 병행해서 시술할 수 있다. 이때 눈매교정 또한 비절개 눈매교정이 가능해 흉터가 남지 않는다.

 

또한 이전 수술이 잘못돼 눈재수술이 필요한 경우 흉터에 대한 부담 때문에 수술을 망설이는 이들이 많은데, 재수술 시에도 비절개 쌍커풀, 눈매교정술이 가능한 경우가 많으므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우선이다.

 

라라성형외과 김종도 원장은 "상담 시 풀린 눈, 짝눈, 졸린 눈 등등 환자의 눈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 비절개 쌍꺼풀 수술과 눈매교정술이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한다"며 "정확한 상태 파악은 수술 성공의 첫걸음이며,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상담 시 성형외과 전문의가 경험이 풍부한지, 수술 후 관리에서도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cjs1210@nbnnews.co.kr



상호명:라라성형외과의원 대표:한상철,김종도 사업자번호:336-22-00430 E-mail:lara@laraps.co.kr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7길 3, 14층(서초동) 대표전화:02-532-8078

Copyrightⓒ 2017 lara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